정기적인 마사지 치료의 이점

일부 마사지 종사자는 최대 유산이 발생하는 임신 초기에 마사지를 거부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지금 이 사건과 관련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어나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문지름이 유산을 유발할 수 있다는 증거가 없을 수 있으며 첫 삼 분기의 일부 단계에서 문지름이 금기 사항이 아닙니다. 사실, 지금 바로 문지르는 것은 여자가 임신에 대한 신체적, 정서적, 영적 수정을 협상할 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전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녀의 잠재력은 강력하고 새로운 직책과 정체성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리의 심부 정맥 혈전증은 임산부 10,000명 중 15명에서 가장 잘 발생합니다(1966년과 1995년 사이 옴스테드 카운티의 출생 기록). 그 12명 중 10,000명의 임산부 중 3명은 진단되지 않은 혈전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혈전의 명백한 징후가 있습니다. 이러한 낮은 수치에도 불구하고 일부 문지름 시술자들은 내부 다리의 마사지 작업이 진단되지 않은 혈전을 제거하기 때문에 항상 실제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지적합니다. 문지르는 생각을 계속하면 혈액 표류가 개선되고 결과적으로 혈전 형성 가능성이 줄어들고 다리에 장비를 갖춘 문지름 제공을 거부하면 잠재적으로 10,000명의 임산부 중 9997명이 무의미한 위험에 노출됩니다.

보다 현실적인 방법은 혈전 가능성이 있는 징후 및 징후 및 증상을 확인하는 경우에도 가능한 문지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리 안쪽을 깊게 문지르거나 마사지하는 것을 금지하는 단순한 대답은 소송이 많은 국가에서 매우 흔한 것으로 보이며 다음 동기에 대한 현재의 증거 기반 관행과 달리 잘못된 인상과 걱정에 기반한 것으로 보입니다.

혈전에 대한 이러한 과장된 강조에도 불구하고, 혈전의 존재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오피런베스트의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혈전을 계속하거나 예방하려는 바람직한 동기가 없을 수 있습니다. Homan의 살펴보기는 신뢰할 수 없고 현재 사용되지는 않지만 다른 의료 검사가 대신 사용되지만 심부 정맥 혈전증을 테스트하기 위해 문지름 학교에서 여전히 로봇 공학으로 가르칩니다.

마사지는 다리 내부에 정체된 혈액의 증가를 방지하는 방법으로 혈전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임신 중 어느 단계에서 혈액이 응고되는 경향이 더 강하기 때문에 임신 내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한 임산부는 비활동성으로 인해 다리 안에 혈액이 고이기 때문에 혈전이 생길 위험이 더 큽니다. 발을 위아래로 가리키면서 다리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다리를 통해 혈액이 계속 흐르도록 도와주는 송아지 내부에 강력한 펌핑 동작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스트레인 팩터에 대한 마사지나 페인팅보다 더 효과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문지름이 휘발성으로 간주되면 일반 의료 시설 관리가 훨씬 더 위험합니다.

한의학의 비장, 간, 신장 경락은 특히 임신 과정에서 건강에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다리가 내부 다리를 통과할 때 다리 내부의 응력 지점에 대한 작업은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 당뇨병이 있는 산모의 당뇨병이 비장 및 신장 양 결핍 유형 당뇨병인 동안 가능성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당뇨병과 관련된 과도한 갈증, 기아, 배뇨 또는 따뜻함이 없지만 무능한 자궁 경부의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태반 및 무관심 태반). 이 예에서 가장 단순하고 가벼운 피상적인 다리 문지름을 제공하는 것은 정상적이고 단단한 스트레스를 마사지하는 것보다 어머니를 더 멀리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는 마사지 요법 상담 내내 엄마가 배에 힘을 주지 않고 엎드려 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이제 그녀의 배가 성공적으로 지지되지 않아 그녀의 감소된 허리와 골반은 스트레스를 받고 자궁 인대가 늘어나게 됩니다. 이 두 가지는 임신 중 통증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위장에 구멍의 가장자리의 긴장은 또한 위장에 전달되는 혈액을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