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에서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는 1분간의 이완, 근육 긴장 완화 또는 지속적인 통증으로부터 편안함을 얻기 위해 엄청난 마사지 전략을 통해 엄청난 축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숙련된 시술자들에 의해 완성된 치유의 문지름은 신체적, 정서적 웰빙에 대한 표준적인 감각뿐만 아니라 당신의 특별한 삶을 아름답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상담 중에 치료사가 성공하기 위해 요구할 수 있는 긍정적인 자질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지름 치료사에서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올바른 치료사의 선택은 이제 완전히 인간 프레임의 인식 단계뿐만 아니라 대인 관계 능력에 기초해야 합니다. 마사지 클리닉의 외부는 신선함, 따뜻함 및 청결의 일반적인 환경을 추가로 선물해야 합니다.

마찰 치료사는 효과적인 두 가지 방식

마찰 치료사는 효과적인 두 가지 방식의 의사 소통 능력을 소유해야 합니다. 그는 당신의 마음, 문제, 원하는 인식 부근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하고, 완전한 상담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완전한 건강 이력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책상을 문지르거나 온도를 설정하여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 집중할 수 있어야 하며 스트레스 수준으로 위안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당사자가 서로의 기대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고객-치료사 관계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인체 및 반응에 대한 고급 정보

능력 기반의 완전한 문지름 학교 교육을 이수하고 해부학, 생리학, 신경학 및 인체 골격의 신체 평가에 대해 전체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등록된 문지름 치료사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러한 시술자는 구매자의 몸에 문지르는 효과에 대해 알고 있고, 소비자의 몸에 ‘마법의 접촉’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마술 접촉이란 치료사가 고통스러운 곳을 즉시 고려할 필요없이 당신의 욕망에 대해 본능적 인 오피 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근육 조직을 통해 제공되는 반응에 따라 문지름 전략을 조정하고 필요에 적합한 문지름 접근 방식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마사지는 맞춤형 치료법이며 편안한 나라에서 보내는 방법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사에게서 찾아야 할 가장 본질적인 예외는 그가 유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뜻한 미소와 악수로 자신을 소개하는 테라피스트는 구매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장소에 도착했다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전달하지 않습니다.

음성 톤은 추가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모든 치료사는 구매자와 전문적인 관계를 맺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그가 천천히, 침착하게 말하고 당신의 관점에 주의를 기울일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고 일을 반복하는 아늑한 방식을 개발하십시오.

바람직한 문지름 실무자는 구매자의 욕망, 욕망, 비애 및 기질에 민감해야 합니다. 각 후원자는 심리적으로 자신을 조정하고 치료 세션의 시련에 들어갈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기분을 평가하기 위한 연설과 당신을 괴롭히는 정신적 블록의 형태는 전반적인 상담의 효과 내에서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후원자는 다양한 강도의 근육 긴장과 고통에 대한 독점적인 내성 단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 그룹 관절과 조직을 주무르고 마사지하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구제 수단 전반에 걸친 구두 교환은 문지름이 어떻게 나타나는지와 그것이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세션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방법은 후속 세션에서 페인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기술이나 템포가 최대 이득을 제공할 수 있는지 깨닫기 위해서는 마사지 치료사가 당신의 욕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람직한 마사지사는 가장 걱정이 많으며 그것을 운동으로 드러낸다. 치료사는 세계적으로 만족스러운 기술을 가질 수 있지만 후원자에 대해 신경을 쓰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의 기질과 매너는 내담자의 긴장과 고통의 깊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경청, 끈질긴 대화, 소비자의 욕구에 대한 민감성 및 마사지 기간 동안 따뜻하고 깨끗하며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치료사가 사람들을 대략적으로 돌보고 있다는 지표를 보냅니다.

문지름 치료사의 손은 만족스러운 도구입니다. 손바닥은 끊임없이 움직이도록 작동하여 스트레스를 이용하거나 환자의 프레임을 쓰다듬거나 움켜쥐게 됩니다. 올바른 마사지 치료사는 다양한 마사지 전략과 그 결과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슈퍼 가이드 민첩성을 소유해야 하고 복잡한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